로그인
help_outline
지원요청등록
원격지원
About us
회사개요
Bluebeam
Vision
제품 소개
체험판
Bluebeam Webinars
Enscape
Vision
제품소개
체험판
Enscape Event
BricsCAD
Vision
제품소개
체험판
Community
Events
기능동영상
FAQ
원격지원
자료실
Online Store
Community
Events
기능동영상
FAQ
원격지원
자료실
원격지원
아이엔쓰리에서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이용 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고객님의 동의 하에 고객님 PC를 원격으로 접속한 후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시간 : 09:00 ~ 18:00
원격지원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방법
1.지원요청등록
2.엔지니어 상담
3.원격지원 시작
1.지원요청등록
지원요청등록
에 증상 및 제품을 기재 하시면,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달 됩니다.
기록해 주신 전자메일로 지원등록에 대한 자동회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 이력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 있사오니, 최대한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엔지니어 상담
해당 제품의 전문 엔지니어가 증상 및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기록하신 연락처로 전화를 드립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 더욱 폭 넒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3.원격지원 시작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 후, 실행하셨던 프로그램은 원격종료시 삭제 됩니다.